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별내 토리코코로 쇼유라멘 일본라면 라멘맛집 주차 영업시간 삼육대 토리코로로

by 솔직한리뷰어 2023. 3. 16.
반응형

별내동 맛집, 토리코코로 라멘 방문기입니다.

삼육대학교 바로 앞에 있어서, 학생들이 많이 방문하다보니 평점이 높은 곳이었는데..

상당히 만족스러웠습니다.

토리코코로. 토리코로로 아닙니다.

저는 많이 늦은시간에 방문했는데..

이 동네는 진짜 어둡네요. 방학때라 그런가..?

쇼유라멘 8천원.

마제소바도 한번 먹어보고 싶었는데...유명한 것으로 선택...

육수도 차슈도 닭으로 만드는 닭 라멘입니다.

오픈형 주방인데 아주 깔끔하게 관리되고 있고,

좌석들도 깔끔합니다. 물병들도 많이 비치되어 있구요.

닭은 전부 다 국내산을 사용하시네요.

공기밥은 무료~

김치 단무지는 셀프입니다.

RAMEN 닭 라멘

자가제면도 하고 계시네요

와...여기서 자가제면까지..?!

포뇨랑 마리온가..액자들도 재미있습니다.

라멘

국물은 맑은 삼계탕 맛이었고,

닭은 수비드 한것처럼 엄청 부들부들한 닭가슴살 맛이었습니다.

이건 진짜 보양이 된다는 느낌이..들 정도로 진한 육수라서

오랜만에 국물까지 다 먹고 나왔네요.

먹고 나서 생각해보니 뭔가 한방 삼계탕 느낌이 드는건 기억의 착각인것같기도..?

이렇게 가게 뒤편으로 널찍한 주차장이 있습니다. 이동네 주차가 어렵던데 여기는 아니니깐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