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서울여행] 명동 나인트리 호텔 숙박후기 룸컨디션 및 라운지정보 베개 선택 명동숙소

by 솔직한리뷰어 2023. 3. 7.
반응형

ㅁ서울 여행 숙소, 명동 나인트리 호텔 숙박후기입니다

명동역에서 정말 가깝고 찾기도 쉬워 많이들 이용을 하시겠네요.

오랜만에 간 명동역은 진짜 외국인들이 많았습니다.

코로나 끝났다..명동의 암흑기도 끝..존버한 상인분들은 이제 매출이 좀 회복되셨을 것 같기도 하네요.

9 nine tree hotel myeon-dong. 3성이네요.

입구에 이렇게 디자인이 되어 있는데, 곳곳에 이런 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자기애가 강한 호텔인것같은...

2층은 넓은 로비가 있습니다.

깔끔한 데스크

베개 종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1인당 1개는 무료이고, 고르면 방으로 따로 가져다 주시는데..

다른 후기글에서 그냥 기본 베개가 제일 편하다고 하더니 저도 역시..

그냥 나인트리 호텔 기본 배게만 쓰게 되었네요.

제가 묵은 곳은 11층

마침 딱 라운지9 이 있는 곳입니다. 코인런드리도 있구요.

일단 방 컨디션...스탠다드 더블 룸입니다.

그냥 깔끔. 작지만 테이블도 있어서 충분히 효율적으로 잘 쓸 수 있는 곳입니다.

화장실도 깔끔깔끔.

지금 보니 벽돌모양 디자인이었네요.

아메니티? 애머니티? 뭐가 맞는진 모르겠지만

요즘 이런거 안주는 곳도 많은데..기본적인 일회용품을 제공합니다.

라운지로 가봅니다.

음..자기애...

반응형

라운지에는 캡슐커피머신과 정수기 전자렌지 등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고

옆에 얼음 정수기가 따로 있었습니다. 신기했습니다.

요즘 위스키 등이 유행인데 한잔하실 분들은 이 얼음이 유용하겠더군요.

이런 라운지입니다. 상당히 컸네요.

방이 작다보니 여러 일행들과 함께 오신 분들은 여기서 시간 보낼 수 있겠더군요.

얼음 머신과 캡슐커피머신과..

프리마. 응...?

너무 오랜만에 보는 아이템이라 찍어봤네요.

나인트리 호텔 코인 런드리는 이랬습니다. 세탁기와 건조기를 쓸 수 있고

가격은 싸지는 않지만 나름대로 유용했습니다.

마지막으로..숙소 위의 그린 카드.

연박자들을 위한 건데 영어와 중국어로 친절히 되어 있네요.

명동 나인트리 호텔 숙박 정보 및 방 컨디션, 드잉었습니다.

조식 정보도 곧...조식은 솔직히 완전 비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