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별내 브런치 카페파즈 주차 정보 cafe paz 별내동 카페거리 루프탑 카페 와인바

by 솔직한리뷰어 2023. 3. 3.
반응형

의외로 별내동이 꿀이라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강남 양재 한남 홍대 유명 핫플 까지는 아니더라도,

사람이 적으면서도 나름대로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진 동네 예쁘게 만들어진 카페..

종종 방문하게 되네요.

자...1층에서 보는 가게정보

5층 꼭대기가 카페파즈네요

주차는 엄청 작은 주차장과 가게앞 공간 3~4대 할 수 있는 데가 있는데, 사람 많을 때는 좀 힘들지 않을까 싶습니다.

다만 별내동이라는 곳 자체가 안쪽 골목 골목 구석 구석 그냥 주차를 많이들 해 놓으시긴 하셨더라구요.

공용주차장에서 걷기 애매한 거리라 차라리 그렇게들 많이 하시네요.

입구는 이런 느낌인데,

나무나무하고 모던한 느낌입니다.

야외가 매력적인 카페네요.

전 한겨울에 가다 보니 조용한데..날 따뜻해지면 진짜 어마어마하게 좋을 것 같습니다.

건물이 ㄱ 자로 되어 있는데 이쪽엔 어느 저도 방한이 되어 있는 작은 방 같은게 있고,

4테이블 정도 있네요. 이런 느낌입니다. 여기도 뷰 좋네요.

메뉴.

Paz Brunch 파즈 브런치 메뉴가 있는데, 확실히 별내 브런치 맛집인 것 같네요.

가성비도 나쁘지 않아 보입니다.

루프탑 카페로서 카페나 다른 먹을것들도 많고, 파즈 시그니처라는 플라워 티 꽃차들도 보입니다.

빵들도 많이 있었는데..

진열장이 크지는 않지만 맛깔나는 빵들이 담겨 있습니다.

WIAG 잔으로 된 와인들도 보이네요. 신기하네요 이런거

다양한 맥주들도 보입니다.

작은 방 자리에서 바라다 본 하늘

날씨가 너무 좋습니다.

야외에는 이런 곳도 있습니다.

이런 편한 소파도 있어서 동네에서 애기들과 방문하시는 분들도 많더군요.

여기서부턴 메뉴

물과 시그니처 꽃차, 저는 커피

이건 영수증 리뷰 해주면 주는 쨈인데..

별내동은 이상하게 네이버 리뷰가 많은 카페들이 많은데 이게 다 영수증 리뷰 때문인 것 같더군요.

브런치 메뉴

치즈 가득한 오믈렛은 평범한 맛. 파스타도 그냥 평범한 맛. 소금빵은 맛있었던 듯하나 따뜻하진 않았던..

그냥 다 무난 무난한 맛입니다. 맛은 특별하진 않았네요.

파스타

한식 느낌이 가득 나는 파스타였습니다. 호불호는 있으나 어르신들이 좋아할 듯

마늘이랑 애호박도 들어가 있어서 뭔가 한국식 파스타 느낌

저는 브런치 메뉴!

야채들을 많이 줘서 든든한 느낌입니다.

시그니처 꽃-차

음...

해체된 소금빵

카페파즈 주차장이 지도에 따로 등록되어 있는데...그냥 같은 건물인 것 같았습니다.

음식맛보다는 뷰에 집중한 곳이었는데, 그럼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방문해볼 만한 곳이더군요.

별내동 카페골목 맛집, 루프탑 카페 겸 루프탑 바 카페 파즈 내돈내산 솔직 리뷰였습니다.

서울 근교 드라이브를 희망하시는 분들은 방문해 보시면 좋은 동네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