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강남역 맛집] 연말 회식엔 신도세기 강남역점 룸 회식 프리미엄 돼지고기

by 솔직한리뷰어 2022. 11. 3.
반응형

회식의 시기가 도래했습니다.

 

요즘엔 12월말까지 하지는 않는다지만...

11월중순~12월중순엔 연말 회식이 이어지는 시기죠.

강남역 신도세기는 딱 거기에 걸맞는 가게였습니다.

일단 프리미엄 삼겹살집답게 홀도 전무 다 어느 정도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독립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보이는 아치형 문들은 전부 다 방이고, 독립된 공간들입니다.

기본 셋팅부터가 고급지지 않습니까..?

 

메뉴는 국제특허까지 나있따는 시그니쳐 메뉴

SGP 돼지 숄더렉 , 진삼겹살 꽃목살 등심덧살(가브리살) 통갈매기살 항정살 등이 있습니다.

가격은 싸지 않은 편이지만, 요즘 삼겹살 시세 자체를 생각해 보면 또 회식으로는

못갈 정도는 아닌 듯합니다. 소고기에 비할바는 안되니까요.

SGP 는 슈퍼 골든 포크라고 자체 품종 개발인 것 같고

이런 식으로 듀록 오셥살도 판매를 합니다.

설명에는 듀록보다 더 좋은 품종으로 개량한거라고했는데... 정작 가격은 듀록 오겹살이 더..

베스트가..ㅎㅎㅎ

 

간단한 소고기 메뉴와(의외로 이게 더 저렴) 듀록철판볶음밥을 같이 팝니다.

명란계란찜이나 골뱅이비빔국수도 사진으로 봤을땐 비쥬얼도 좋아서 사이드로 시켜보고 싶었는데..

2차를 갈 예정이라 좀 자제했네요.

꽃게된장찌개와 금돼지김치찌개를 식사로 제공하고

후식맹면..은...6천원이군요.

기본 셋팅입니다.

깻잎 마늘 무 짱아찌와...저 종지에 담긴건 살짝 매콤한 고추짱아찐대 저게 시그니쳔지 따로 국물과 같이 담아주시더군요.

그리고 동치미도 있고..

왼쪽 아래 보이는 저건 앞접시에 덜 소스들인데 아주 멋졌습니다.

재래기 야채 김치들은 이런 식으로 제공이 됩니다.

어..? 해골이었네요.

특이하게 소고기 스테이크 먹을 때 보던 홀그레인 머스터드를 돼지고기 집에서 주네요.

소금이랑 와사비는 의외로 가격이나 격조에 맞지 않게 평범한 느낌..?

시그니쳐라고 하니깐 시켜본 SPC 돼지 숄더렉. 돈마호크 느낌이네요.

위에 보이는 삼겹살과 비교해 보시면 크기 차이를 느끼실 수 있으실 겁니다.

위에 허브랑 통후추를 조금 얹어주네요.

기본적으로 다 구워주는 곳입니다.

고기 자체는 맛있습니다. 다만 가격대비 유니크한 맛이다..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히 맛있게 즐길 맛이고

가게 분위기나 위치, 이런 부분들이 가격에 반영이 된 것 같네요.

서비스를 생각하면 납득이 될 정도이긴 했습니다.

SGP 는 바로 이런 것이라고 하네요

궁금해서 다시 메뉴판 펼쳐보고 찍었습니다.

요크셔와 버크셔 를 품종교배해서 다비퀸을 만들고 그걸 듀록과 합쳐서 SGP 수~~퍼 골든 피그를 만든다.

마무리는 밥

비쥬얼이 너무 좋아서 시켜 봤는데 평범 하네요 밥은

특히 예약은 네이버나 현장에서 안 받고

전화주문 (별도 콜센터나 예약받는 사무실이 있는듯했음) 을 받는데 그 달 예약을 월초에 받으시더라구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주차는 오피스텔 같은 주상복합 건물에 있어서 거기 상가층에 대면 되고

엘리베이터 혹은 에스컬레이터로 올라갑니다.

 

강남역 회식 명소, 돼지고기 삼겹살 회식이지만 프리미엄하고 독립적인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신도세기 강남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