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수유 가성비 오마카세 김기덕참치 앤 스시 주차 콜키지 29000 오마카세코스

by 솔직한리뷰어 2024. 1. 2.
반응형

너무너무 만족스러웠던 수유 가성비 오마카세 맛집, 김기덕스시&참치 리뷰입니다.

런치고 디너고 다 2만 9천원이고(다만 디너는 약 만원정도의 음료 주문이 필수입니다) 

저렴한 오마카세라고 하기엔 그런데도 다른 데서 하는 5~6만원 정도의 퀄이 나와서 놀랐습니다. 그래서 추천..

강북 오마카세 중에선 여기가 거의 최고가 아닐까..

 

콜키지도 가능했는데, 2만원이더군요. 친절하게 메뉴판에 써져 있었습니다.

 

일단 주차..주차는 어렵다고 보는게 맞네요.

가 보시면 주차할 곳이 주변에 없습니다.

수유역의 김기덕참치, 숙성참치 전문점입니다.

하지만..대부분 오마카세를 하러 가시죠.

3~4개의 룸이랑 2개의 창가좌석이 있었습니다.

룸은 문을 닫는게 아니고, 여기서 드시는 정도를 봐가면서

카트에다가 하나하나 서빙해 주십니다.

오래걸릴줄 알았는데 너무 자연스럽고 빨라서 전혀 걱정이 없었습니다.

바깥은 이런 느낌

저기 밖에 보면 창가 테이블도 2개 있고

바 좌석은 없습니다.

기본 셋팅입니다

전체가 다 간이 다 되서 나와서 안 먹어도 될 수준이었어요

개인의 성향에 맞추기 위해 나와있는건데...좀 특이한 점이라면

와사비가...와사비가 진짜 엄청 매웠습니다. 

제대로 된 생 와사빈가..라는 초보자의 행복회로를 돌려봅니다.

메뉴판입니다.

가격이 2만 9천원...

사실 저렴한 오마카세는 가 봤는데, 여기는 구성이 미쳤습니다.

하이볼 한잔 시킵니다. 잔술 시키시면 7천원..

왜냐하면 여기는 뭔가 하이볼을 자신있게 미는 것 같았기 때문이죠.

반응형

계란찜

맛있습니다. 버섯의 진한 맛이 납니다.

하이볼

그냥 무난하게 맛있는 하이볼

처음엔 숙성회가 나옵니다.

하나는 그냥, 하나는 유자? 였던 것 같네요

그릇이 이쁜 조개입니다.

그 다음은 아귀간

이것도 맛있었습니다. 새콤달콤한 소스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와...이거 보이시나요?

스시소x 였던가..5만원 언더만 해도 저렴한 오마카세라서 이게 안나와서 슬퍼했던 기억인데

전복 게우와 전복찜..

부드럽게 쫀득한 식감입니다.

갑오징어에...장아찌였던 것 같은데 이것도 끈적끈적한 식감이 잘 살아있습니다.

아까미 초밥

이건 좀 애매하긴 했습니다.

이제 보니 모든 점마다 접시가 다 다르네요.

매우 맛있었던 장국

동행한 친구는 그냥 어묵국물 맛이라고 하던데..

저는 미소시루가 아니라 진한 생선 육수 맛이 깔끔하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중간에 다 먹어가면 이것도 더 주시더군요.

참치참치

도미에 노른자 소스with 말돈소금이었나..

소스는 정확히 생각은 안나는데 소금맛이 신기하게 잘 느껴지고 어울렸습니다.

이게...한치였나...갑오징어였나..

앞의 점과 헷갈리네요

처음 보는 일품 새우튀김초밥

나름대로 잘 어울렸었습니다

새우는 촉촉하게 튀겨졌네요.

...?

29000, 2만 9천원에 이게 되네요..?

우니는 상당히 짭짤한 맛이 강한 우니튜브인데, 그래도 우니향은 풍부합니다.

단새우와 우니

 

참치 & 스시라는 닉네임 답게 

참치가 많이 나옵니다. 쥬도로

괜찮았습니다. 이 참치는 맛있었어요

고등어 초밥

비린내 전혀 안나고 식초에 적절하게 절여진 고등오 초밥

고등어 비율이 반 밥이 1/3 정도?

이런 느낌입니다.

알밥이 나왔는데,

특이하게 처음 아귀간 퍼티 나온 것과 같은 야채와

계란말이를 썰어서 쓰신 것 같은데

잘 어울리네요.

다만 저 야채를 또 먹고 싶지는 않은 느낌이었습니다 맛이 반복되는 느낌

 

우동

우동은 장국을 재활용한 듯했는데 무난했습니다.

여기가 가성비를 잡기 위해서 여러 번 활용하는 메뉴들이 있네요

교꾸

말랑말랑 폭신폭신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빵에 가까운 느낌입니다.

마지막으로 나오는 쌀 아이스크림 리조 젤라또였나요?

쌀알이 씹히고 쌀 맛도 많이 납니다.

 

완전 강추!

이 가격에 이 구성이 나오나 ...싶기도 하고

참치 전문점을 겸하니 참치가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기도 하지만

찐전복게우, 단새우우니 이런 게 같이 되니깐 놀라웠습니다.

29,000...매우 만족했습니다.

엄청 유니크한 특별한 한점이 있는 건 아니지만, 가격을 생각하면 당연한거고..

한점한점의 맛도 상당했구요.

 

수유역 오마카세 맛집, 김기덕스시 리뷰였습니다.

강북 오마카세 찾으시는 분들 여기 가보시면 될 것 같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