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대학로 맛집] 혜화곱창 데이트하기 좋은 깔끔한 곱창집 모듬곱창 대창

by 솔직한리뷰어 2023. 9. 23.
반응형

대학로에는 3군데 정도 크고 유명한 곱창집이 있는데요,

그 중에서 개인적으로 디자인이나 음식나오는 곳이 가장 깔끔한 곳이 여기라고 생각합니다.

혜화역 대학로 데이트코스, 혜화곱창 리뷰입니다.

일단 메뉴

가격도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모듭곱창, 소대창 소곱창 특양, 그리고 곱창전골

이거 먹고 모짜렐라치즈나 날치알 추가한 볶음밥 먹으면..근본이죠

내부는 이런 느낌입니다.

일찍 가서 조용하지 시간만 되면 가득 찹니다.

나무로 된 벽과 깔끔한 대리석 느낌의 테이블

그리고 일단 청결해요.

기본셋팅

순두부가 나오고..샐러드와 부추무침 그리고 양념장이 나옵니다.

순두부는 그냥 평범한 맛..양념장 푼 국물에 순두부...

그래도 얼큰하게 국물로 속부터 달래기 좋습니다.

식기도 깔끔깔끔 테이블이랑 색을 맞췄네요

모듭곱창! 2인분이었던 기억이네요.

다 잘라 주시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양이 많은 편은 아니지만 가격자체가 비싼편은 아닙니다

근본메뉴들인 염통 대창 곱창

좀 씨알이 작은것같아보이기도..? 그래도 가격생각하면..

이렇게 전부 다 잘라서 먹기좋게 셋팅해 주십니다.

파랑 버섯 적양파 같은걸로 색감도 맞춰 주셨는데 확실히 보기 좋은 떡이 먹기에도 좋죠

칵테일소주를 한번 시켜봅니다.

신기신기

바닥에 복숭아 침전물 같은게 보이시나요?

한번 더 추가...

맛있게 먹고 오네요

혜화역 혜화곱창 리뷰입니다.

저는 벌써 3번째 방문이니..

어마어마한 곱창 대창 맛집 이런 느낌보다는

가성비도 괜찮고 깔끔해서 데이트하거나 좀 편하게 먹기 좋은 곳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