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신논현 원주추어탕 강남본점 메기불고기 맛있는녀석들 여름 보양식

by 솔직한리뷰어 2023. 8. 8.
반응형

메기불고기라는 듣도보도 못한 메뉴가 있고,

비쥬얼도 좋아 보여서 한번 방문했습니다.

 

강남에서 일하는 친구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면서

신분당선 신논현역 이런쪽 갈 일이 많아졋네요.

 

맛있는녀석들 맛집, 신논현역 원주추어탕 강남본점 리뷰입니다.

저녁 6시경인데도

사람이 가득가득 대기줄도 있었습니다.

건물 자체는 큰 편도 아니고 깔끔은 하지만 구식 건물이네요.

원주추어탕은 포장도 되네요.

원주복추어탕전문 ㅎㅎ 저거 진짜 몇십년은 된 간판스타일같은데..

신기하네요

그때 그 감성을 그대로 살리고 있습니다

매주 일요일이 휴무시군요

갈아서 추어탕 13,000

통마리 추어탕 14,000

전복추어탕 19,000

저희는 메기매운탕과 미꾸라지튀김을 주문해 봅니다.

전복구이 비쥬얼이 좋아보이던데 그거까지 먹기엔...

기본찬

파김치가 나오는 게 특이했는데, 매우 맛있습니다.

확 쏘는 알싸한 느낌은 덜해서 초심자들도 잘 먹을 맛

하긴 추어탕이 메인이니 김치야 당연히 맛있겠

동치미(맛있음)

무한리필가능(셀프)

반응형

메기불고기입니다.

맛있습니다.

장어같은 느낌인데 장어보다는 식감도 좀 더 단단하고

복어불고기 라고하기엔 뭔가 장어 느낌나고..

하지만 상당히 맛있습니다.

양념에 팽이버섯 먹는것도 좋았습니다.

첫 점은 이렇게 어떻게 싸먹는지 만들어 주시는데,

깻잎-메기불고기-김치-파김치-팽이버섯-쌈장-마늘 해서 먹으라고 하시는군요

마늘 엄청 먹을 것 같은 맛

근데 용두동쭈꾸미처럼 속이 엄청 매운 느낌의 매운맛은 아닙니다.

깔끔한 느낌

신기했던 미꾸라지튀김

비쥬얼은 추어튀김이지만 맛은 일반 생선튀김과 동일합니다.

빙어튀김 느낌이랄까..?

비린맛 전혀 없고 대신 특별한 느낌도 없었어요 그냥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메기불고기 시키면 같이 따라나오는 추어탕

뭔가 어마어마하게 걸쭉한 이런 느낌 아니라

맑은 느낌이었는데..요건 손은 안가네요 잘

다들 이미 배가불러선가

그래도 보양이 될 것 같아 야금야금 먹어봅니다.

 

복날 본양으로 원주추어탕 메기불고기 랑 추어튀김 먹은 후기였습니다.

개인적으로 메기불고기는 쌈싸먹는 재미와 양념맛이 괜찮아서 재방문 의사도 있네요.

 

장어랑은 확실히 다른 맛이고

한국인의 소울푸드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오히려 추어탕도 궁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