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언주역 맛집] 학동 계열사 논현점 리뷰 서울3대치킨 강남

by 솔직한리뷰어 2023. 5. 17.
반응형

아는 사람은 아는 곳이었쬬.

서울 3대 치킨으로 유명한 계열사.

저는 수요미식회와 유퀴즈 온더블럭에서 보고 먹어봤었는데, 

확실히 일반 프랜차이즈치킨이랑은 다르다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좋다 라기 보단 다르다?)

이번에 학동역~언주역에서 약속이 있었는데, 찾아보니깐 주말인데도 영업을 하더군요.

방문해 보았습니다.

(가게 외부 사진 찍어둔 게 없어져서, 이건 네이버 업체 등록 사진으로 대체합니다)

보이는 것처럼, 조그만한 동네 가게입니다. 

일요일이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꽤 있더군요.

서울 3대 치킨 계열사 라는 포렴과 함께

다양한 TV 출연이력이 나옵니다.

놀면 뭐하니 닭터유, 찾아라 맛있는 TV, 생방송 오늘 저녁,

유퀴즈 온 더 블럭, 수요미식회 치킨명장, 생활의달인, 모닝와이드, VJ 특공대, 테이스티 로드

신빙성 낮은 식신로드 빼고는 거의 모든 방송에 다 나왔다고 보면 되겠네요.

골목식당 컨설팅을 받을 회사는 아니니..

메뉴

음..정작 가장 중요한 치킨을 안찍었었네요 치킨은 2.3만원입니다.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동네 술집 술안주로 할만한 다양한 안주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술 가격도 양호하구요.

기본셋팅

진짜 옛날치킨집 느낌나네요

마요네즈와 케쳡을 얹은 양배추 사라다와 무 소금 양념..

후라이드 맛있는 옛날통닭집은 항상 이 소금을 주

치킨.

감자가 포함되서 나옵니다.

크기가 크진 않은데, 뭐랄까 확실히 프랜차이즈 치킨들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옛날 통닭도 아닌데..그 중간쯤 되는 무언가의 느낌이 납니다.

요즘 치킨들도 다 브랜드마다 특색있고 맛이 있으니 상위 호완이라고 하긴 좀 그렇지만

방문해서 먹어볼 만한 특이하면서도 추억의 맛이 나는 맛있는 치킨입니다.

겉바속촉 스타일

같이 시그니쳐인 골뱅이소면

요렇게 나오는걸 직접 비벼 먹는데,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호프집 술안주 느낌이네요

맛도 괜찮은 편입니다.

치킨으로 부족한 탄수화물을 채우는 느낌

언주역 맛집 강남 계열사 치킨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