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및 맛집정보

[쌍문역] 쌍문동 쭈낙집 착한낙지 계열점 쭈꾸미 낙지덮밥 낙지볶음밥

by 솔직한리뷰어 2022. 9. 13.
반응형

쌍문역 맛집, 응답하라 1988 쌍문독 쭈낙집 리뷰입니다.

쌍문동이 본점이고, 착한낙지 계열점이라고 아예 간판에 적혀 있네요.

주차는 가게 바로앞에 몇 대 할 수 있는 정도입니다. 큰길가에 있어서 찾기는 쉬우나 주차가 쉽지는 않겠네요.

그래도 완전히 없는것보다는 낫기는 합니다.

모든 메뉴들이 다 그림메뉴로 되어 있어서 좋네요.

원산지 표기도 아주 깔끔하고, 이 동네에 이런 가게가 있었나 싶네요.

착한낙지 계열점이라 그런가..?

 

일단 낚지볶음부터 쭈꾸미철판, 연포탕, 낙곱새, 낙지해물파전까지 낙지로 할 수 있는

다양한 요리들을 모두 하고 있습니다.

가격은 이정도

싼 편은 아니지만, 원래 낙지볶음 가격이 상당히 나간다는 걸 생각하면 비싼 편은 아닙니다.

낙지볶음 2인분

오이냉국도 주고, 콩나물에 샐러드 그리고 특이하게 연두부..? 를 주네요

같이 간 친구 말로는 착한낙지계열점은 특징이 다 기본반찬으로 연두부를 밑반찬으로 준다고 하네요.

매콤한 낙지랑 잘 어울리는 것 같았습니다

상당히 양이 많습니다.

이정도면 만이천원 받을 만 하다 싶었고, 맛도 있습니다.

많이 매운 편은 아니었지만 어린이들이 먹기엔 살짝 매콤한 느낌이었고,

질기지 않을 정도로 삶은 크고 탱탱한 낙지살이 특징이네요.

한번 잘라야 합니다.

쓱쓱 비벼서 먹으면...

아주 맛있는 낙지볶음밥이 됩니다. 맛있어요.

나올 때 매실차나 커피를 먹을 수 있는데, 이렇게 믹스커피 기계도 있고

스타벅스 원두를 사용하는 원두커피도 먹을 수 있습니다. 물이나 빙수도 가능하다는데..

일단 저희는 원두커피를 한잔 내려서 가져와 봅니다.

맛있는 커피네요.

음..이정도면 종종 방문할 거 같습니다.

아무레도 동네가 동네다보니 사람들이 찾아오는 유명한 맛집 예쁘고 아기자기한 맛집 느낌은 아니지만

그래도 동네에서 이정도 퀄리티의 낙지볶음 깔금하게 2인분 먹고 가기엔 차고 넘치는 느낌이네요.

 

쌍문역 맛집, 쌍문동 응답하라 1988 쌍문동 쭈낙집 착한낙지 계열점 리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