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쿠키 평점 후기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추천

솔직한리뷰어 2023. 6. 23. 13:06
반응형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쿠키 평점 후기등의 정보글입니다.

스파이더맨 유니버스 추천하시는 분들이 주변에 많은데, 흠..한번 가볼까 싶네요.

전문가 평론이 아주 좋다는 점이 고무적이네요.

 

먼저 6.23  기준 CGV 무비차트입니다.

1위를 달리고 있지만 생각했는데 막상 보니 엘리멘탈 과 큰 차이가 안나고, 평점은 훨씬 엘리멘탈이 훨씬 높네요.

 

참고로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쿠키는 없다고 하니 그냥 나가셔도 됩니다

 

바로 전문가 평점이 높다는 점입니다. 아래 보시듯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의 전문가 평점은 8.0점이고,

평식이형..박평식 평론가님이 8점 송경원 평론가님이 9점.. 많은 전문가들이 매우 높게 보고 있네요.

감독 및 배우 등의 정보는 이렇고, 시간은 140분입니다.

와..2시간20분..애니메이션임에도 요즘 영화시간 트렌드처럼 엄청 기네요.

스파이더맨-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보시는 분들은 화장실 미리 다녀오셔야겠어요.

주요 내용은 이렇고

반응형

남녀비율 및 연령대별 정보는 이렇습니다.

그리고 CGV 에서 하는 이벤트 정보입니다.

IMAX , 4DX 를 보시는 분들은 포스터를 주고 일반 관람은 이번에도 필름마크를 하네요.

필름마크 꽤 감탄을 했었는데, 어떤 건지는 제 이전 슈퍼마리오브라더스 필름마크 인증글을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쿠키 필름마크 cgv 이벤트 정보 슈퍼마리오 영화 (tistory.com)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쿠키 필름마크 cgv 이벤트 정보 슈퍼마리오 영화

와...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온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영화 관람 후기 겸 쿠키 정보 겸 cgv 이벤트 슈퍼마리오브라더스 필름마크 자랑 등등 글입니다. 기대하지 않고 문화가 있는 수요일이라 보러

blacksheep2.tistory.com

흠..이번달에는 무슨 영화를 볼지 고민되네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스파이더맨 어크로스 더 유니버스 쿠키는 없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