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쿠키 필름마크 cgv 이벤트 정보 슈퍼마리오 영화

by 솔직한리뷰어 2023. 4. 26.
반응형

와...너무너무 재미있게 보고 온 슈퍼마리오브라더스 영화 관람 후기 겸

쿠키 정보 겸 cgv 이벤트 슈퍼마리오브라더스 필름마크 자랑 등등 글입니다.

기대하지 않고 문화가 있는 수요일이라 보러 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였는데..최고였네요.

 

*쿠키 보러 오시는분들을 위해서 그냥 상단에 때립니다. 

  쿠키 엔딩크레딧 전/후로 2개 있습니다. 엔딩크레딧 끝나고 마지막 쿠키가 타노스 엔드게임급이니 꼭 기다리시길.

자...보러 갑니다!!!

개봉 당일 달리기닷!!!

편안한 cgv 이벤트 참여를 위해 오랜만에 표를 발권해 봅니다.

먼저 이벤트 정보부터 드리면..

cgv 에서 본 분들은 현재 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필름마크 증정 이벤트

cgv 에서 계속 이런걸 해 왔었다는데..이게벌써 112번째라는데 왜 처음보는지 모르겠네요.

금요일부터는 무언가 오리지널 굿즈 대축제를 한다는데..

저는 충분히 만족했으므로 패스합니다.

필름마크 받는 건 선착순이고, 이런식으로 엽서와 홀로그램지? 투명홀박이라고 하나요 이걸? 함께 줍니다.

가능한 극장 정보 및 유의사항은 추가로 눌러서 확대해서 보셔요.

이런 식으로 영화관 오프라인 매대에 가시면 경품 현황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현재 필름마크 이벤트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와 드림 2가지가 남아 있네요.

오뚜기와 콜라봉해서 스프에 퐁당 순후추팝콘 콤보를 파네요.

거기다 대세라는 제로슈가 딸기요거라떼까지...

cgv 에서 참 신기한 콜라보들을 많이 하네요.

필름마크는 이렇습니다.

일단 영화 이야기를 좀 하자면, 정말정말 재미있습니다.

시간 정말 빨리 흘렀고, 오리지널 스토리가 과함 없이 깔끔하게 마리오 정체성을 그대로 살린 것 같아 놀랍네요.

 

1. 북미에서 인기가 있다는 동킹콩과 마리오카트를 적절히 녹이면서

2. 마리오 뿐만 아니라 중간에 등장하는 베이비마리오 요시 등 다양한 게임들의 편린도 자연스럽게 녹아 있고

3. 대비되는 마리오와 루이지의 성격과 우정 깔끔한 마무리 엔딩은 강철의연금술사 이후 최고의 brotherhood가 느껴졌으며

4. 걸크러시 피치공주님과 유머를 겸비한 쿠퍼의 노래 그리고 엑스트라 군단들의 디테일함

5. 하수관을 통해 이세계로 가는 것, 무지개를 타는 카트 등 상상력과 현실이 멋지게  조화를 이룸

6. 별 먹으면 무적일텐데? 로 단순 결론내리지 못하는 깔끔한 전개와 과하지 않은 정적적인 스토리

7. 2부를 예고하는 마지막 쿠키영상까지..

 

남자 성인과 어린이들이라면 아주 죽어나는 요소들이 가득했습니다.

기대하지 않았기에 더더욱 재미있었던..

뒷면인데, 이 홀로그램카드가 생각보다 고퀄이네요.

필름마크를 덜어낸 첫페이지

필름마크 퍼레이드

이런 기념품 처음 받아보는데, 신기하네요.

전략이 참 좋은 것 같습니다.

1번 필름마크 마리오와 루이지, 그리고 눈빛 변하는 마리오

2번 필름마크. 꽃을 먹은 피치 공주님과 마지막 클라이막스..!

유니버셜 스튜디오 x 닌텐도. nintendo

미니언즈를 만든 일루미네이션.

 

오사카 유니버셜 스튜디오에 슈퍼마리오존이 새로 생겨서 어마어마한 인기라고 들어서

꼭 한번 가보고 싶었는데...이 영화 전 세계적으로 대박치면 진짜 못가겠네요

사람 터질 것 같습니다.

 

오늘 조금 힘들고 잡생각이 안 떨어지는 상황이었는데,

회사 업무들 스트레스들이 확 날아가는 영화였습니다.

기대하지 않아서 그랬던 것인지는 모르겠으나..강!력!추!천!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