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갤럭시 S22 플러스 One UI 6.0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by 프로젝트암스 2024. 2. 8.
728x90
반응형

갤럭시 S22 플러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One UI 6.0 를 진행했습니다

뭔가 제 폰에 알림을 안 해놨었나..

이곳저곳 급히 조사해보니깐 진행된지가 한참 된 것 같은데 몰랐네요.

 

One UI 6.0 버전업인데,

글씨체나 이런 모든 면들이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조금씩 다 변했네요.

이게 맞는지 모르겠는데..

23년 11월 1일에 진행한 패치였나 보네요

뭔가 알림이 안 왔던 것 같은데...

설치해 보니 이런 식으로 환면 밝기 모드 세팅부터 새로 합니다.

라이트 모드와 다크 모드의 디스플레이 모드를 선택할 수 있네요.

반응형

원 유아이 6.0의 새로운 기능들입니다.

1. 고해상도 옵션으로 빠르게 변경

2. 보안 위험 자동 차단으로 보안 강화

3. 텍스트 통화 지원

4. 스튜디오 업데이트

5. Smart Swich 에 갤럭시워치 포함

6. 콘텐츠를 다른 기기로 복사 붙여넣기

7. 유용한 날씨 정보 위젯으로 주요 날씨 예보 확인

8. 홈 화면에서 끌어서 놓기를 두 손으로

9. 앱 컨텐츠를 두 손으로 간편하게

10. 두 손으로 복사 및 다른 앱에 붙여넣기

 

얼마나 유용할지는 모르겠는데 저는 이미 지금의 패턴에 익숙해져 있어서

궂이 두 손을 쓰는 다양한 기능들을 쓸 것 같지가 않네요.

 

일단...그래도 최신 정보라고 하니 업데이트를 해 봅니다.

갤럭시 S22, S22+, S22 ultra One UI 6.0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내용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