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뜰폰 비교 모요에서 요금제 선택 및 모요 개통까지! (모요 에르엘 개통)

by 솔직한리뷰어 2023. 12. 1.
728x90
반응형

 

모요라는 새로운 중계플랫폼에서 가입을 하게 된  에르엘 통신사 개통기입니다.

알뜰폰 개통이 이정도로 편했나...너무너무 편했네요.  

왜 알뜰폰 에르엘 모바일을 선택하게 되었는지 요금제 비교는 이 글을 참고하세요.

12월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르엘 vs EG모바일 (tistory.com)

 

12월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르엘 vs EG모바일

지난 4월...모빙으로 알뜰폰의 시작을 연 뒤, 벌써 8개월이 지났습니다. 11월보다 더 조건이 안좋아지긴 했지만 더 늦으면 요금제가 비싸지니... 앞으로는 알뜰폰은 프로모션 끝날때까지 기다리지

blacksheep2.tistory.com

moyo 라는 곳입니다.

알뜰폰 비교사이트 치니깐 요즘엔 여기서 많이들 하나 보더군요.

여러개로 추천을 볼 수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요금제 찾기가 좋았습니다.

요금제 찾기를 하면 이런 식으로 필터가 되더군요

 

1. 알뜰폰 비교사이트 중에 모요를 추천하는 이유

소진시 속도, 통화시간, 가격, 할인이 지속되는 기간

알뜰폰을 하시는 분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들을 쉽고 다양하게 필터할 수 있습니다.

저는 아래와 같은 기준들을 이용했습니다.

2. 12월의 추천 알뜰폰 요금제

그런 고로..위와같은 제 기준에는 이게 제일 좋은 선택지네요.

12월읠 추천 알뜰폰 요금제로는, 이걸 선택했습니다.

12월 알뜰폰 요금제 비교 : 에르엘 vs EG모바일 (tistory.com)

자세한 선택 비교 기준은 이걸 보시고...지금은 바로 개통으로 들어가겠습니다.

고객유형을 먼저 고르고

지금 쓰는 번호를 하려면 번호이동을 선택

 

반응형

 

그리고여기에서, 저는 급하게 엘지 원칩을 사왔습니다.

 

3. LG U+ 원칩 구매처 및 가격

Lg U+ 를 이용하는 모든 알뜰폰은 이 원칩 하나로 된다더군요.

8,800원이었음 이마트24 플러스에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가지고 있다고 한 뒤 다음단계로~

유심정보를 보고 적어줍니다.

에르엘의 유심 정보라고하지만 그냥 유플러스 원칩의 정보를그대로 쓰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번호를 넣어주면 됩니다.

 

이후에는 개인정보의 영역입니다.

다양한 개인정보를 승인받고 나면

번이동 동의를 하는데...저는 여기서 좀 문제가 있었네요.

 

모빙(Mobing) 인데, 동의 링크가 안오더군요.

이녀석들...

어찌됐건 일단 전화 ARS 를 통해서 진행을 해봅니다.

두둥...유심 정보 확인...미납금 확인...이전 통신사 해지완료..개통 중..

이거 무슨 로봇 합체하는것도아니고 로켓 발사하는것마냥 이펙트가 나오네요

와이파이에 연결하고 개통 시작하라는거보니 이건 PC 로 하는게 아니었나 보네요.

와...예전보다 훨씬 편해졌네요

이게 갈수록 편해지는 것 같기도 하고 아니면 이게 모요 통해서 해서 쉬워진건진 모르겠는데

엄청나게 편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