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원스토어 갤럭시스토어 해피머니상품권 컬쳐랜드 문화상품권 막힘 구글플레이도

솔직한리뷰어 2024. 7. 26. 09:33
반응형

 

 

 

 

 

 

 

 

저는 원스토어랑 갤럭시스토어를 이용해서 꾸준히 결재를 하면서 모바일게임들을 즐기고 있습니다. 최근 근데 제2의 머지포인트 사태로 유명한 큐텐 사태가 난리가 났는데, 관련해서 해피머니쪽 문화상품권도 지금 문제가 된다고 하는군요. 그것 때문인지..이용하던 모바일게임 플랫폼 전부에서 상품권 사용내역이 막혔습니다.

 

일단 인증부터 가시죠

One store 및 Samsung Galaxy Store 컬쳐랜드 결재내역

컬처랜드에서 결재한 내역부터 먼저 공개하면..

저는 이런 식으로 매번 컬쳐랜드 상품권을 구매한뒤 (5% 정도 할인됩니다) 그 컬쳐캐쉬로 모바일게임샵들을 이용했었습니다. 이건 비단 컬쳐랜드 뿐만 아니라 해피머니 문화상품권도 마찬가지죠.

문화상품권 모바일게임 결재내역

 

반응형

스토어에서 문화상품권 삭제

아래 보시는 것처럼 결재수단에서 문화상품권 자체가 모두 사라졌습니다.

원래는 여기에서 다른 결재 옵션에 보면 기프트카드, 상품권 결재, 신용카드 일반 결재, 휴대폰 결재 이렇게 나와야 하거든요? 그래서 저는 상품권으로 가서 컬쳐캐쉬 사용으로 결재를 하고 있었는데...모두 다 사라졌습니다.

해피머니 상품권도 마찬가지구요.

삼성 갤럭시스토어 사라진 문화상품권류 충전방법

 

확인해보니 이건 원스토어도 마찬가지 상황인 것 같습니다.

좀 많이 아쉽네요. 5% 라도 3만원하면 1500원이고 나름대로 쏠쏠했는데...

기존에 충전했던 금액 사용의 문제도 좀 애매하구요.

 

한창열심히 게임하고 있었는데....아쉬울 따름입니다

이제 모든 게임의 문화상품권류 충전은 막혔다고 봐야 되겠네요. 사실 좀 애매하긴 했죠 현금성 상품권을 팔기도 하고...당월 카드실적을 위해서 미리 사두는 것도 통하는 상황이었으니까요. 그런데 10년넘게 이렇게 운영이 되고, 머지포인트 사태도 겪었는데 (굉장히 큰 금액을 물렸었던 지라...) 그 때도 아무렇지도 않았는데 이번 큐텐 사태가 크긴 큰가 봅니다.

 

빵빵좀비단 공략 선행스킬 조건 및 스킬 공략 오픈 방법 등 (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