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및 맛집정보

혜화 육식주 대학로 회식 맛집 돼지고기 삼겹살 등겹살 통목살 고깃집 추천

솔직한리뷰어 2023. 12. 17. 22:21
반응형

혜화역 회식, 대학로 회신 추천 맛집, 육식주 입니다.

몇번 글을 올린 줄 알았는데 깜박했었네요.

혜화역 회식이나 대학로 회식으로 돼지고기 삼겹살 찾을때, 최고의 맛집입니다.

다만 자리잡기가 힘들어요.

 

골목 안에 있습니다.

고기 주는 집, 목살 삼겹살 이런 식으로 돌아가는 입간판이 있습니다.

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별점이 어마어마하죠.

네이버 기준 리뷰가 한 3~400개씩 되는데 별점이 5점입니다. 4.5점도 아니고, 5점.

한돈인증점, 육식주입니다.

웨이팅이 엄청났습니다.

그래도 저희는 빨리 갔으니깐..

내부는 이런 분위기입니다.

고기를 종류별로 하나씩 시킵니다.

통목살 통삼겹살 등겹살 항정살

 

반응형

때깔 쥑이죠?

기본 셋팅입니다.

저희는 카운터 자리에 앉았고, 맞은편에서 구워주십니다.

이런 자리들이 있어서 사실 일반 회식이나 평범한 4인석 자리들이 많지는 않습니다.

 

하이볼-

명이나물, 파재래기, 장아찌 등등 기본 셋팅이 됩니다.

지글지글지글

제대로 구워집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되는거 봤네요.

계속 구워집니다.

잘라도 주십니다.

가브리살, 등심덧살, 삼겹살

살짝 이렇게 덜어도 주십니다.

맛있네요. 저희는 

냉면으로 마무리.

진짜 면 얇은 제대로된 함흥냉면이 나오네요

고깃집 냉면이 아니었네...비냉 괜찮습니다. 추천.

 

혜화역 맛집, 인생 삼겹살 육식주 리뷰였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육전식당 에는 못미쳤지만, 대학로 근처 웬만한 고깃집을 다 가 본 바

촌놈보다도 나은 것 같더군요. 물론 자리의 크기나 편의성 때문에 회식은 거기로 가야겠지만..

친구들 혹은 연인과 맛있는 고기를 먹고 싶다 하면 여기로 가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