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리뷰

피코크 툭툭누들타이 텃만꿍 에어프라이어 후기 생어거스틴 새우완

솔직한리뷰어 2023. 8. 7. 10:27
반응형

PEACOCK 고수의맛집 툭툭누들타이 텃만꿍 후기입니다.

새우살과 닭고기가 같이 들어간 제품이었군요

DEEP FRIED SHRIMP CAKE 라길래 사우살만 쓴줄알았는데

 

 

새우가 52% 정도 들어있고 그 외에 이것저것 많이 들어있네요.

닭가슴살도 들어있습니다.

칼로리는 튀김 제품인데도 불구하고 그리 높진 않네요.

이마트 에서 진행하는 피코크 고수의 맛집 콜라보로,

툭툭누들타이 와 콜라보하는 제품입니다.

연남동 정통 태국요리 전문점 툭툭누들타이의 대표요리 텃만꿍

새우를 튀긴 요리라고 하네요. 소스가 건포도소스였구나...이거 쓰면서 이제알았네요

반대편 상품정보

발효식초 건포도쵸핑..알고서야 보이는군요

먹을땐 몰랐는데..!

반응형

요렇게 플라스틱 용기 안에 완제품이 4개 들어있고 깔끔하게 밀봉포장이 되어 있습니다

확실히 이 콜라보 제품들은 청결도라 해야하나

깔끔함이라해야하나? 그런 게 너무 좋더군요.

텃만꿍 쏘스가 2개 같이 들어있습니다.

소스 저거 맛있어요.

크기는 이정도

성인의 손바닥 반 정도 되는 크기라, 생각보다 적지 않습니다.

1인당 2개 정도 먹으면 한끼 식사로 충분할듯

저는 동남아 느낌을 내기 위해 비빔면을 같이 끓여봅니다.

요렇게.

소형 에어프라이어에 한방에 들어가는 크기입니다.

앞뒤로 15분 10분 저는 넉넉하게 돌려서 먹는걸 좋아하는데,

이렇게 돌려도 속이 좀 부들부들? 한 느낌이 들더군요

조금 더 할까 하다가 그냥 섭취..

일단 편리한 건 엄청나게 편합니다.

기대했던 생어거스틴 정도는 아니지만...

충분히 먹을 만 하더군요.

전 부들부들 보다는 좀 더 단단한 내부 식감을 기대하긴 했는데..

그래도 편리함은 압도적이었습니다

 

4개 9천원정도였으니 사먹는거보다 가성비 있기도 하구요

재구매의사는..글쎄요...생각나면 그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