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갤럭시 캠퍼스스토어 가격 할인내역, 탭S9 와치6 가격비교 vs 삼성닷컴 대학생 교육할인

솔직한리뷰어 2023. 7. 28. 20:33
반응형

대학생 및 교직원을 위한 갤럭시캠퍼스스토어가 있다는 사실을 아는 사람들은 많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하지만 애플에서도 이걸 운용하고 있고,

삼성도 이걸 운영하고 있기 때문에 대학생들에게는 나름 쏠쏠한 스토어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많지는 않지만, 삼성닷컴에 비해서 10% 정도 더 싸기는 합니다.

(물론 다른 통신사나 쇼핑몰 정책이랑 엮이면 더 높을수도 있어서 잘 안쓰시는 것 같기는 합니다만)

다만 사전예약할인까지 붙인다면 나쁘지 않는 가격이죠.

한번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나 추천인코드 찾으로 오신 분들은 아래 링크로 이동하시면됩니다.

갤럭시 캠퍼스스토어 추천인코드 : PG1TMN

https://blog.naver.com/blacksheep2/223109713229

 

[블챌][갤캠스] 갤럭스 캠퍼스 스토어 추천인코드 공유 및 가입방법 : 교직원(선생님) 교육할인!

추천인코드 보러 오신 분들이 있으실테니 먼저 그거부터 알려드리고 교직원 가입 방법을 안내드리겠습니다....

blog.naver.com

갤캠스에서도 갤럭시 탭s9 시리즈 사전구매 예약을 받고 있네요.

최대 23% "교육할인" 보이시죠? 저게 갤캠스 할인입니다.

워치6도 동일하게, 최대 10% 의 교육할인을 추가로 받고 있네요.

과연..?

갤럭시 캠퍼스스토어 카드 청구 할인

갤캠스의 이벤트 할인으로 삼성카드 금액대별 결제일할인-청구할인-이 추가되어 있네요.

휴대폰을 사도 보통 100만원이상은 쓸테니..

6만원정도 추가 할인으로 보시면 됩니다.

이건 좀 크네요.

갤캠스 삼성카드 결제일할인 유의사항

포인트를 제외한 실 결재금액 기준이라고 보시면 되겠네요.

갤캠스 회원 삼성케어플러스 20% 할인

뭐 이런것도 있지만...이걸 혜택이라고 하긴 좀 애매하죠.

하지만 쓰시는 분들은 나쁘지 않을듯

일반가격보다 이정도 할인이 되고, 나머지는 뭐 동일합니다.

가입방법도 동일

반응형

자....여기서 보면

일반적인 할인이 들어가면서 우하단에 보면 갤캠스 단독 리뷰이벤트 등도 진행이 됩니다.

2,000명 추첨이라..이런건 그냥 패스하겠습니다.

갤캠스 단독 혜택이라고 되어 있지만 꼭 그렇지만은 않은 것 같습니다.

알림신청 사전구매는 모두가 다 받는 거고 상섬강남픽업전용혜택 역시 그냥 강남점 방문수령하면 되는거니...

배송지연 사태가 워낙 많으니 픽업으로 좀 몰았나..?

스페셜 포장 서비스는 좀 괜찮아 보이네요.

자...갤럭시 와치6으로 비교를 해보겠습니다.
왼쪽이 삼성닷컴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이 갤럭시캠퍼스입니다.

파는 모델들은 일단 다 같습니다.

삼성공홈은 5% , 삼성닷컴은 7% 할인이라고 되어 있네요.

최대 10% 가 아니라 이러면 실제론 2% 차이아닌가..?

같은 상품으로 한번 보겠습니다.

44mm 갤럭시와치6 입니다.

기준가 369,000 교육할인 10% 카드청구할인 7% 해피머니온라인교환권 만오천원해서 

총 293,853 원이 나오네요.

삼성닷컴에서는..

2% 즉시할인 (?????) 과 삼성카드 5%청구할인, 그리고 해피머니상품권이 2개(어..?) 나옵니다.

실제로는 삼성카드 7% 는 그냥 과장광고인 느낌으로 갤캠스나 일반구매나 동일하고...

교육할인 10% 는 확실히 차이가 나는군요.

하지만 상품권 만원치가 있으니 실제로는 10% 까지는 아닌 느낌입니다.

 

293,853 vs 318,520 = 24,667원

24,667 / 369,000 * 100 = 6.68%

실제로는 6.7%정도 싼 편이네요.

대학생들을 위한 공간, 교직원들을 위한 공간이니만큼

6~7% 싸게 살 수 이쓴 건 맞는데..

이정도면 11번가나 네이버쇼핑 혹은 통신사랑 엮여있는 할인 등이 들어간다면

충분히 할인폭을 역전할 수 있는 상황이네요.

 

특히 알림신청 구매 및 사전구매자들에게만 추가로 할인되는 2개를 빼면

사실 삼성닷컴이나 갤캠스가 크게 가격적으로 유리해 보이지는 않습니다.

반대로 그거 다 받으면 나쁘진 않단 거겠쬬.

혹은 삼성닷컴 인터넷 전용칼라를 살때 갤캠스 전용컬로 하신다면 그건 확실한 메리트가 되겠네요.

 

https://blacksheep2.tistory.com/195

 

갤럭시 Z 폴드5 사전판매 실시! 갤럭시 Z플립5 사전예약 전용컬러 옐로 색상정보

갤럭시 Z 폴드5, 플립5 사전판매 및 색깔 정보입니다. 비스포크 색깔들이 삼성닷컴 전용컬러로 나왔네요. 올 여름에도 갤럭시 언팩행사가 있었죠. 늘 그렇듯 여름에는 갤럭시의 시그니쳐라고도

blacksheep2.tistory.com

갤럭시 캠퍼스스토어 가격 할인내역, 탭S9 와치6 가격비교 vs 삼성닷컴 교육할인 정보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