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4월 알뜰폰 요금제 변경 : 모빙 4월 이벤트 프로모션 요금 가입 (데이터 무제한)

솔직한리뷰어 2023. 4. 19. 16:42
반응형

세븐모바일에서 모빙으로 알뜰폰간 이동 후기입니다.

기존에 저는 2년 반이 되도록 세븐모바일을 쓰고 있었는데,

솔직히 귀찮음의 결과였습니다.

 

알뜰폰은 6개월, 1년마다 통신사를 계속 옮겨 줘야 혜택을 최대한 뽑아 먹을 수 있더군요.

심지어 이번에 검색해보니 우리카드 제가 사용하고 있던 세븐모바일 우리카드도

30만원에 1만원 할인밖에 안되어서...

 

핫딜게시판에 4월 알뜰폰이 핫하다는 글을 보자 마자 바로 

마음먹었을때 옮겨보자는 생각으로 모빙으로 옮겼습니다.

 

사람이 터지더군요. 핫한 요금제이긴 한가 봅니다.

제가 하려는 것은 이거

와...이런 신세계가..

카드랑 묶인 것도 아닌데 월 0원 요금제들이 있네요 ㅡㅡ;

심지어 다른 알뜰폰들로 가면 보통 3~4만원 하는 요금제들..

이것도 조금 고민했는데,

그냥 SKT 망으로 사용하기 위해 넘어갑니다.

참고로 전 SK 텔링크 세븐모바일로 SKT 망을 기존에도 이용하고 있었지만,

SKT 알뜰폰에서 SKT 알뜰폰으로 넘어가는 것도 번호이동으로 쳐주더군요.

세븐모바일(SKT) -> 모빙(SKT) 으로 이전!

처음에는 이걸 하려고 했습니다.

기존에 제가 16000원에 1Mbps 무제한을 주는 요금제를 2년간 써왔는데

솔직히 1Mbps 는 블로그 볼때도 사진 로딩에 시간이 좀 걸리는 수준이거든요.

그래서 3Mbps 를 하려고 했는데..

이건 확실히 ㅠㅠ 통화 제공이 너무 적더군요. 1시간반은 부족해..

이것때문에 2주를 그냥 날리다가,

지금 안하면 4월 프로모션 놓치겠다 싶어서 그냥 이걸로 결정했습니다.

300분에, 1Mbps 무제한.

지금은 500분 통화에 1Mbps 무제한으로 1.7? 1.6? 요금제를 쓰고 있으니 

1~7개월까지는 많이 이득이고, 8개월부터는 1.5배이상의 요금제를 내는 상황이 됩니다.

기존에 제가 쓰는 요금제도 4.4 로 나오네요.

저는 2년반전 가입할때 16,000 으로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으로 가입해서 2년넘게 그냥 쓰고 있었는데..

일단 6개월만 모빙을 써 볼 생각으로 넘어갑니다.

가입은 어렵지 않았습니다.

번호이동으로, 원하는 통신망에 상품유형 하고 

그냥 가입을 하면 됩니다.

위 요금제는 실제로는 이렇게 나옵니다.

반응형

가입 끝!

유심이 배송 오면 셀프개통 진행하고...

그리고 이 이벤트도 해야겠네요.

5천원이라도 더 받으면 좋으니까요.

배송이 많이 지연되는 것 같던데 이번주 금요일 아니면 다음주에 수령해서

개통하고 후기 남기러 돌아올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