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갤럭시 S23] 삼성 중고폰 추가보상 프로그램 트레이드인 Galaxy S23 중고 보상판매

솔직한리뷰어 2023. 2. 8. 09:35
반응형

 

S23 판매가 드디어 오픈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사전판매로 하시는 분들에게 용량 업그레이드를 비롯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서,

과거보다 사전예약자들에 대한 특혜가 커진 만큼 사람들 관심이 뜨겁네요.

 

이번에도 중고폰 추가보상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생각보다 보상금액이 괜찮네요.

일단 민팃을 통해 진행할 수 있는 갤럭시 휴대폰 중고폰 추가보상 프로그램을 안내드려 볼게요.

 

출처는 삼성 공식 홈페이지고, 글 하단부에 세부정보 링크 올려두겠습니다.

신청기간은 2.7~3.31 까지. 

2.7 어제부터 사전판매가 오픈되었으니 기간은 충분한 것 같네요.

대상 모델은 갤럭시 S23 시리즈...S23, S23+, S23 ultra 3기종 대상입니다.

반납기종도 갤럭시만을 대상으로 하네요. 애플 아이폰이나 LG 폰을 비롯한 타 안드로이드폰은 보상판매 대상이 아닙니다.

아무래도 이제는 네이밍을 "갤럭시' 보상판매라고 나오니까요.

 

갤럭시 강아지 귀엽네요. 이거 삼성에서 계속 미는건가..?

갤럭시 트레이드인 Galaxy Trade-In 

올해부터는 중고폰 뿐만이 아니라 노트북/태블릿/워치/버즈도 트레이드인 대상으로 추가 보상이 주어지네요.

이건 글이 너무 길어질 것 같으니 나중에 따로 소개하겠습니다.

위에서 말씀드렸던 것처럼 S23 시리즈 (S23 울트라, S23 플러스, S23)를 구매한 사람들에게만

해당되는 추가보상 중고폰 판매 프로그램으로,

갤럭시 S 시리즈나 노트 시리즈 모델들을 대상으로 합니다.

제품을 받고 나서 14일 내에 민팃 ATM 기에 반납하셔야 합니다.

 

보상가격은 대충 이정도.

최대 보상가격을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아래에 제가 실제로 체험했던 민팃 사용방법과 가격 후기를 링크해두겠습니다.

다만 "추가보상" 을 주는 부분은 확실히 메리트긴 합니다.

다른 중고폰 판매상들을 찾아갈바엔 그냥 민팃에 넣겠다 싶을 정도는 되는 보상금입니다.

S시리즈도 대상이나, 너무 오래된 S시리즈는 안됩니다.

S10 이상부터는 원래 책저된 보상금에서 추가로 10만원 정도 받는다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요약하면...이런 정도가 도겠네요.

제가 실제로 사용했던 후기를 올려드립니다.

민팃 ATM 사용법이나 가격 책정 샘플은 이걸 보시면 되겠습니다.

 

https://blacksheep2.tistory.com/56

 

민팃 사용법 : 쌍문역 하이마트 갤럭시 보상판매 민팃 과정 및 후기(중고폰 무인판매 절차, 삼성

민팃 중고폰 판매를 위한 쌍문 하이마트 방문기입니다. 무인판매 시스템에 아직 익숙하지 않은 게 우리나라의 현실이고, 특히 무인 자판기에 비싼 휴대폰을 판다는 게 불안하신 분들을 위해 모

blacksheep2.tistory.com

 

삼성 공홈에서 진행하는 공식 이벤트니...

갤럭시 중고폰 판매에 있어 사기당하거나 눈탱이를 맞으실 일은 없을 겁니다.

 

https://www.samsung.com/sec/trade-in/home/

 

트레이드인

트레이드인,갤이득

www.samsung.com

#갤럭시트레이드인 #S23보상판매 #S23플러스보상판매 #S23plus보상판매 #S23울트라보상판매 #갤럭시중고폰판매 #민팃 #갤럭시중고보상 #갤럭시추가보상 #갤럭시판매 #갤럭시폰수거

반응형